경기도 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부천센터, SNS 이벤트 실시

박춘석기자 | 입력 : 2021/04/07 [21:33]

▲ 경기도 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부천센터 SNS 이벤트 안내  © 박춘석기자

 

  © 박춘석기자

 

기도 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부천센터(센터장 이수정, 이하 체험관)는 코로나19 인해 체험관 방문이 어려운 부천시 및 수도권 내 개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지난 달 2일부터 5일까지 SNS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벤트는 체험관 SNS계정을 통해 계정 팔로우 및 초성퀴즈를 맞춘 대상으로 진행었다. 또한 개인 참가자 선착순 200명에토이 비누 만들기 KIT’를 보급하였다.

 

당 키트는 아이와 함께 비누를 만들어 보는 체험형 키트로, 체험관에서 자체 제작한 올바른 손 씻기 교육 영상과 함께 각 가정에 제공됐다.

 

본 이벤트에 참여한 가정에서는 SNS 실천 후기를 통해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상황에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수정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체험의 기회가 줄어든 아이들을 위해 체험형 키트를 개발하여 보급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체험관은 20211월부터 부천대학교가 부천시로부터 위탁받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코로나19로 방문 체험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키트 제공 등 간접체험학습으로 어린이의 올바른 식생활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부천센터 홈페이지

(http://bcfood.bucheon.go.kr/) 혹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