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1차 송내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운영

박춘석기자 | 입력 : 2021/04/07 [22:19]

  © 박춘석기자

 

  © 박춘석기자

 

송내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도담도담’(이하 도담도담)2021년도 제1차 지원협의회를 331일 지역기관단체 관계자 및 전문가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실무자 15인이 한 자리에 모여 지원협의회를 열었다.

 

신규 위원 및 실무자 소개 및 안내를 시작으로 2020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결과 보고와 2021년도 사업 설명 및 계획안을 공유했으며 각 기관마다 지원 가능한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고 연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담도담은 작년 코로나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긴급돌봄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생활, 학습, 전문체험 등을 지원하고 지원협의회를 서면 운영함으로써 신규청소년의 대한 심의 및 결정으로 청소년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2021년에는 대면으로 지원협의회를 운영하고 상시 긴급사례회의를 계획함으로써 사업운영 및 현안사항과 관련한 직접 지원 및 후원 등의 연계를 통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도담도담은 여성가족부, 부천시 지원 사업으로 인근중학교 1~3학년 대상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교과학습, 전문체험활동, 상담, 돌봄 등 다양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1년에도 지역의 청소년들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신규 청소년을 모집 중에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