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다둥이 가정을 초대합니다”

경기도 특성화사업 ‘다.양.성. (다둥이 양육 성장) 프로젝트’실시

박춘석기자 | 입력 : 2021/05/09 [17:22]

▲ 다양성 프로젝트 홍보지  © 박춘석기자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왕순경)2021년 경기도 특성화사업 가족사랑 프로젝트공모에 지원, 선정되어 5월부터... 프로젝트(다둥이 양육 성장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본격 추진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명 이상 자녀를 둔 관내 다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다둥이 양육 교육 및 부모 힐링 프로그램, 가족 교육·문화활동, 가족캠프 등을 지원하여 다자녀 양육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실질적인 양육경험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 왕순경센터장은 ... 프로젝트를 통해 다자녀 가정이 양육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건강한 가정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올해 처음 시도하는 프로그램으로 부천시 내 다둥이 가족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지역 내 가족 문제를 예방하고 더 나은 가족관계를 이룰 수 있도록 교육, 상담, 문화, 돌봄지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센터 내 다양한 프로그램은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와 센터 인스타그램 계정을 참고하면 된다.

홈페이지: https://bucheon.familynet.or.kr

인스타그램: bucheonfamily1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교육문화팀(070-4457-13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