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을 넘어 더 높은 곳으로!

부천FC1995,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출전 선수 임명!

박춘석기자 | 입력 : 2021/06/08 [23:55]

▲ 부천FC1995,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출전 선수 임명!(왼쪽부터 김경식,이호,김성남단장,송태훈)  © 박춘석기자

 

▲ 부천FC1995,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출전 선수 임명!_(왼쪽부터 김경식,이호,송태훈)  © 박춘석기자

 

▲ 부천FC1995,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출전 선수 임명!_(왼쪽부터 김경식,이호,송태훈)  © 박춘석기자

 

부천FC1995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한국e스포츠협회가 공동주최하는 피파온라인4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에 참여하는 부천 대표팀 선수를 임명하고 대회 우승을 위한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달 31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부천FC1995 eK리거 임명식에는 부천FC 김성남 단장과 지역예선을 거쳐 구단 대표 선발전에서 최종으로 선발된 ‘Crazywin’ 소속 이호, 김경식, 송태훈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성남 단장이 직접 선수 임명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세 선수에게는 부천FC1995 선수단에게 지급되는 유니폼과 카파 트레이닝복, 팀복 그리고 각종 구단기념품을 전달했다. 이후 대회 진행에 필요한 세 선수의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마쳤다.

부천은 새로운 멤버와 함께 이번 대회 더 높은 곳을 바라본다. 최종 선발된 ‘Crazywin’ 이호선수는 직접 감독으로 팀을 이끌고 있으며 지난해 전남 소속으로 대회를 출전한 경험이 있다. 또한 구독자 1만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게임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어 대회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도 부천FC를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김경식 선수는 지난해 안산그리너스 소속으로 출전하여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다. 이처럼 경험과 실력을 겸비한 새로운 선수들로 구성된 이번 대회에서 부천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팀 리더 이호 선수는 부천FC1995 소속으로 출전하게 되어 영광이다. 부천 대표로 소속감을 가지며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열심히 대회를 임하며 부천을 알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부천FC1995‘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본선에서 경남FC, FC안양, 전남드래곤즈, 성남FC와 함께 D조에 배정받았다. 본선 조별리그는 오는 15()부터 20()까지 진행되며, 결선 토너먼트는 79()부터 17()까지 오프라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본선과 결선은 아프리카TV eK리그 공식 채널 ( http://bj.afreecatv.com/ekleague )에서 생중계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