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성장 잠재력 갖춘 부천 강소기업 14개사 선정

부천 대표기업으로 지역경제 선도 기대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6/09 [19:40]

▲ 2021년 부천 강소기업 현판(안)  © 차동길기자



 

부천시가 지난 8‘2021년 부천 강소기업(强小企業)’ 14 업체를 선정했다.

강소기업 선정 제도는 2014년부터 글로벌 성장의지와 잠재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선정 및 육성하여 지역성장 동력 확충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해온 제도이다.

올해 부천시는 기업비전·기술경쟁력 등 성장 가능성에 중점을 둔 정량, 정성평가 결과와 일자리 창출, 가족친화·장애인기업 등 지역사회 기여 및 사회배려 요소를 고려하여 업체를 선정했다.

인증 기간은 선정일로부터 3년간(2021. 7. 1.~2024. 6. 30.)으로, 부천시는 선정 기업에 인증서를 수여 하고 기업체 입구에 강소기업 인증현판을 부착할 예정이다. 또한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 시 한도 확대 및 추가금리 지원, 각종 마케팅 지원 사업에 참여할 경우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2021년 부천을 대표하는 강소기업에 선정됨을 축하하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부천 대표 기업으로서 새로운 활력이 되길 기대한다. 시에서도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2021년 부천 강소기업 선정 업체 명단이다. (가나다순, ( )는 대표자)

▲㈜네스필러PKG(심윤석) ▲㈜대영초음파(조대식) ▲㈜동영화학(한승희) ▲㈜미래로택(이승규) 신화특수금속()(이호석) 주식회사 아이엔피(박병운) ▲㈜에스디푸드(노성수) ▲㈜에이치에스씨(이금영) ▲㈜우정테크(최동필) ▲㈜유니온전자통신(김태우) ▲㈜윤덕씨앤피(배용규) ▲㈜피에스디이엔지(손창석) ▲㈜하림(고장석) ▲㈜호성테크닉스(배용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