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본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홍보활동 시작

“주민의 투표로 결정되는 우리동네 사업”

박춘석기자 | 입력 : 2021/06/11 [00:05]

▲ 주민총회 홍보활동 사진  © 박춘석기자

 

  © 박춘석기자




 

부천시 소사본동 주민자치회(회장 최창규)는 지난 72021년 소사본동 주민총회를준비하며 보다 많은 주민의 참여를 독려하고 주민총회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소사본동 주민총회 홍보단을 발족하였다.

 

주민자치회 위원들로 구성된소사본동 주민총회 홍보단은 직접 소사본동 곳곳을 돌아다니며 주민총회를 홍보하고 온라인 사전 투표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소사본동 주민총회는 전년도와 마찬가지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주민총회로 진행되며 주민들의 온라인 사전 투표로 내년도 사업()을 결정짓는다.

 

온라인 사전투표 신청기간은 67일부터 624일까지로, 18이상 소사본동 주민, 등록외국인, 사업장 종사자라면 누구든지 투표신청이 가능하다.

 

, 사전투표 신청자에 한해 629일부터 75일까지 휴대폰 문자 수신을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 결과는 총회일인 76일에 발표된다.

 

최창규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최대한 많은 주민에게 주민총회를 알리고 소중한 의견을 듣기 위해 열심히 발로 뛰겠다고 말했다.

 

이정훈 소사본동장은 소사본동 주민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주민총회 홍보단과 함께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주민의 참여로 완성되는 주민총회를 위해 많은 주민들이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