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올 시즌 아산 상대 연승 이어간다!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7/12 [00:17]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부천FC1995(이하 부천)가 충남아산(이하 아산)을 상대로 올 시즌 아산전 연승을 노린다.

부천은 오는 12일 월요일 오후 7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20라운드 원정경기를 가진다.

부천은 올 시즌 아산과의 상대전적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다. 첫 번째 맞대결 승리로 시즌 첫 승을, 두 번째 맞대결 승리로 홈에서의 첫 승을 거뒀다. 부천은 이번 라운드에서 다시 한 번 승리하며 아산을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부천은 지난 라운드 부산아이파크와의 경기에서 수적 열세 속에서도 투혼을 발휘하며 소중한 승점 1점을 획득했다. 상무에서 복귀한 골키퍼 최철원이 눈부신 선방을 보여주었고, 안태현이 성공적인 복귀전을 치뤘다. 수비수 김강산 역시 올 시즌 첫 출전하며 상대 공격을 단단히 묶는 철통수비를 보여주었다.

지난 라운드 성공적인 복귀전을 치른 안태현은 팀이 현재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크게 부담은 느끼지 않으면서 맡은 바 훈련한 대로 아산전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산이 순연 경기를 모두 마치고 전체 라운드가 동일한 상황, 하반기 본격적으로 부천이 중위권 도약을 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