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폴루션’(POLLUTION)과 협업 기념품 4종 제작,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판매

폴루션, BIFAN 스태프·자원활동가 티셔츠·가방 등도 협찬

박춘석기자 | 입력 : 2021/07/13 [23:59]

▲ (왼쪽부터) 올해 공식 포스터 6종을 활용한 BIFAN×폴루션 협업 기념품 4종(티셔츠·모자·슬리퍼·쿠션)  © 박춘석기자



 

 

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는 스트리트 캐쥬얼 브랜드 폴루션’(Pollution)과 함께한다. 협업 기념품 4종을 제작, 오프라인 및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25회 영화제 기간(78~18)에 자사 제품 일부를 30% 할인 판매하는 폴루션은 또 BIFAN의 스태프와 BIFAN Heroes(자원활동가)의 공식 티셔츠 및 가방 등도 협찬한다.

 

4종 기념품은 티셔츠와 모자·슬리퍼·쿠션이다. 올해 BIFAN의 공식 포스터 6종을 활용하여 디자인한 제품으로 기념품으로서의 가치와 실용성을 갖췄다. 티셔츠는 검정색과 흰색 2종으로 사이즈는 ··XL·2XL 등이다. 폴루션의 특징 그대로 남녀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다.

 

이번 협업 기념품과 폴루션 할인 제품은 BIFAN 오프라인 굿즈샵(79~15, 부천시청/CGV소풍)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마련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굿즈샵(78~18)에서 구입 가능하다. 폴루션의 판매 채널인 무신사, shop1029, 수원ak백화점 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폴루션은 30여 년 경력의 의류 수출 기업 더블유티엘(대표 이은미, WTL)이 작년 하반기에 국내에 런칭한 브랜드이다. 2006년 뉴욕에서 만들어진 스트리트 패션으로 미니멀하고 모던한 하이엔드 스포티 캐주얼을 제안한다. 또한, 지구의 탄소중립을 위해 폴루션은 매출의 1.5%를 관련 단체에 기부하여 지구의 평균 온도를 1.5낮추기 위한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25BIFAN78일부터 18일까지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개최한다. 극장 중심의 오프라인 상영은 15일까지, 온라인 상영은 OTT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3일 연장한 18일까지 진행한다. 71~18일에는 인천국제공항에서 80여 편의 XR 작품을 체험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