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통합축구팀 선수 모집!

차동길기자 | 입력 : 2022/06/29 [11:12]

  © 부천우리신문

 

축구로 하나 되는 아름다움, 부천FC1995(이하 부천)가 통합축구팀 선수를 모집한다. 통합축구팀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선수가 파트너를 이뤄 함께 뛰는 팀이다.

 

부천 통합축구팀은 장애인 선수 10명과 비장애인 선수 10명으로 구성되며 5회의 공식 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함께 훈련을 마친 통합축구팀은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진행 예정(8월, 10월 2회 예정)인 통합 축구 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부천 통합축구팀의 장애인 선수들은 공식 업무 협약 기관인 부천시 장애인 종합복지관의 복사골FC 선수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비장애인 선수들은 이번 모집을 통해 공개 선발한다.

 

비장애인 선수 선발은 전화 인터뷰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대회 전 공식 훈련(8월 2회, 9월 3회 예정)에 필수 참가해야 하며 구단에서는 훈련 및 대회 참가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부천 통합축구팀은 전문 축구 선수 출신(Join KFA 기준)을 제외하고 나이, 성별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7월 6일(수)까지다. 부천FC1995 홈페이지(www.bfc1995.com)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이메일(jayseol@bfc1995.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