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다득점 승리로 안산 잡고 상위권 자리 지킨다!

차동길기자 | 입력 : 2022/07/07 [17:18]

▲ 부천FC1995,_다득점_승리로_안산_잡고_상위권_자리_지킨다!  © 부천우리신문

 

부천FC1995(이하 부천)가 오는 9일(토) 오후 6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안산그리너스(이하 안산)와 ‘하나원큐 K리그2 2022’ 26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지난 7월 5일(화) 광주FC와의 원정 경기에서 0:2로 뒤지는 상황에 박창준을 교체 투입했다. 종횡무진 경기장을 누비던 박창준은 페널티킥을 유도하고 직접 키커로 나서 득점에 성공했다. 부천은 경기 종료까지 광주를 추격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나 1:2로 패하며 3연승으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했다.

 

다가오는 안산전에서는 다득점 승리로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부천이다.현재 부천은 4위(37점)로 3위 안양(38점), 2위 대전(41점)을 쫓아 순위 상승을 꾀하고 승점이 같을 시 유리한 순위 선점을 위해 다득점 승리가 절실하다. 상위권 경쟁이 종이 한 장 차이인 만큼 이번 원정을 승리로 이끌어 상위권 팀들을 바짝 추격해야 한다.

 

부천은 최근 20라운드 안산과의 원정에서 올 시즌 최다 실점인 3골을 허용하며 허무하게 무너졌다. 이를 설욕하기 위해서라도 수비 조직력을 정비하고 화끈한 공격으로 맞서야 한다.

 

이번 경기에서 주목할 선수는 돌격대장 ‘박창준’이다.

 

부상으로 약 두 달간 그라운드를 밟지 못한 박창준은 지난 FA컵 울산전부터 복귀하여 부천의 공격 전개를 빠르게 이끌고 있다. 지난 시즌 안산과 맞붙은 4경기 중 3경기에서 득점을 터뜨린 박창준의 발끝을 이번 안산 원정에서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영민 감독은 “더운 날씨와 주중, 주말로 이어지는 일정에 선수단이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오는 안산 원정에서 부천DNA를 되살려 분위기를 반전시키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