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코리아(주) 코로나19 극복 기부물품 부천시에 전달

5,500만원 상당 마스크 5만장 및 손소독제 5만개 기부

박춘석기자 | 입력 : 2022/08/01 [10:45]

▲ 기념촬영 모습. 왼쪽부터 조용익 부천시장, 이정호 씨엠에스코리아(주) 대표, 김범용 부천희망재단 상임이사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는 지난 29일 씨엠에스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이정호)에서 최근 오미크론 변이 재확산 추세와 함께 반등하고 있는 신규 확진자를 대비하여 5,500만원 상당의 마스크 5만 장과 손소독제 5만 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협력단체인 새마을지도자 부천시협의회 송석규 회장, 심곡1 새마을지도자 김문호 협의회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전달받은 마스크 및 손소독제는 지역자활센터, 부천시니어클럽, 지역아동센터 등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씨엠에스코리아(주)에서 5,500만원 상당 마스크 5만장 및 손소독제 5만개를 부천시에 기부했다  © 부천우리신문

 

 

씨엠에스코리아(주)는 2020년 2월 손소독제 2,550개 및 살균소독제 100개 후원, 같은 해 10월 살균소독제 7,000개를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고 있다.

 

씨엠에스코리아(주) 이정호 대표는“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건강한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다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씨엠에스코리아(주)의 따스한 손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소중한 물품이 적재적소에 지원될 수 있도록 부천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