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여성회관, 2022 비대면 워라밸 저녁강좌 신청자 모집

‘일상 속 새로운 나를 찾아가는 방법’

차동길기자 | 입력 : 2022/08/04 [11:09]

▲ 2022 워라밸 저녁강좌 홍보 웹자보(전체) 이미지  © 부천우리신문

 

 □ 부천시여성회관은 “2022 비대면 워라밸 저녁강좌”참가자를 모집한다. <워라밸 저녁강좌>는 일하는 MZ, 워킹부모, 부천시민 및 노동자의 일생활균형과 스트레스 해소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하반기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비대면(ZOOM)으로 진행한다.

 

일상을 스케치하다_어반드로잉2 < 8/16(화), 8/18(목) 19:00~21:30 >

그림책 작가이자 여행드로잉 작가인 주윤희 일러스트레이터와 올해도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건 어떨까? 작년에 가장 인기 많았던 어반드로잉 강좌가 올해도 개설된다. 강좌를 통해 드로잉 기초를 배우며 일상 속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인생네컷_사진에 나와 일상을 담다 < 8/22(월), 8/25(목) 19:00~21:30 >

‘왜 사람들은 인생네컷에 열광하는 걸까?’

MBC 오늘아침 ‘스마트폰 사진 잘 찍는법’에 출연했던 이안픽처, 이안공감 스냅 대표 안현정 사진작가와 함께 사진의 트렌드를 살펴본다.

안현정 작가는 사진은 구도, 초점만 바뀌면 트렌디한 사진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번 강좌를 통해 나와 주변을 찍어 나만의 인생네컷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퇴근 후 오디오북 내래이터 되기 < 8/29(월), 9/1(목) 19:00~21:30 >

국내 최초 독립출판 오디오북‘립술’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는 ‘표현하다 안진영 대표’는 누구든 오디오북 구독자에서 내래이터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오디오북을 제작해보고 싶은데 녹음과 편집이 어려워 보여서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나만의 목소리로 나의 아이, 가족, 주변 사람들에게 책을 들려줄 수 있을 것이다.

 

□ 교육 신청은 부천시여성회관 홈페이지 및 SNS채널(페이스북)에 안내된 신청 링크나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 부천시여성회관은 일하는 여성, 워킹맘·워킹대디 등 부천시민의 일생활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일생활균형 지역특성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2022 워라밸저녁강좌 참가신청 : https://naver.me/xLSFqT7m

 

 

문의 : 부천시여성회관 일생활균형지원팀 (032-324-667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