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 위로가 필요할 때 “괜찮아요, 거기?”

- 부천문화재단-초이스뮤지컬컴퍼니, 9월 17일·18일 뮤지컬 ‘괜찮아요, 거기?’
- 지역 예술단체 돕는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사업’으로 무대 선봬

차동길기자 | 입력 : 2022/08/04 [18:15]

▲ 뮤지컬 괜찮아요 거기 홍보물  © 부천우리신문


삶의 위로를 얻을 수 있는 공연이 부천에서 펼쳐진다.

부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환)은 9월 17일(토) 오후 5시와 18일(일) 오후 3시 이틀간 부천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뮤지컬 ‘괜찮아요, 거기?’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2016년 창단 뒤 세대 공감의 창작뮤지컬을 선보이는 지역 공연예술단체 ‘초이스뮤지컬컴퍼니’가 맡았다.

▲ 뮤지컬 괜찮아요, 거기 공연 장면  © 부천우리신문


공연은 가정과 학교 폭력, 취업 실패 등으로 삶을 포기하려는 사람들에게 나타난 생명 수호자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인생의 어둠에 갇힌 이들이 희망을 찾아가는 과정을 서정적 선율과 절제된 안무로 표현하며 삶의 소중함을 돌아볼 수 있다.

공연은 70분으로 중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전석 2만 원이다. 부천시민, 청소년, 대학생 등은 반값 관람이며, 더 많은 할인정보는 재단 누리집(www.bcf.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사업으로 추진된다. 이 사업은 지역 공연장을 중심으로 예술단체가 활동역량을 높이고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운영된다. 재단은 앞으로 지역 예술단체와 함께 성장하고 시민 문화향유 권리를 넓히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오는 10월 7일(금)에는 신작 ‘바르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 공연 안내 : https://www.bcf.or.kr/cust/noti/noticeDetail.act?ArticleId=1863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