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광명 맞손, 경기서부 문화도시 협력

- 부천문화재단-광명문화재단, 12월 5일 업무협약
- 경기 서부권 문화도시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차동길기자 | 입력 : 2022/12/06 [17:09]

▲ 왼쪽부터, 광명문화재단 어연선 대표이사, 부천문화재단 김정환 대표이사  © 부천우리신문

 

경기 서부권역 문화도시 협력을 위해 부천과 광명이 손을 잡았다.

부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환)과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12월 5일(월) 오전 11시 광명시민회관에서 경기 서부권역 생활권을 기반으로 한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연대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협약 내용은 ▲문화 주체자인 시민의 문화예술 참여 확대와 활동지원 등을 위한 상호 협력 ▲도시 간 문화도시 사업과 홍보 협력 ▲지속가능한 문화도시 운영을 위한 도시 간 문화 자원, 지역 공간 활용 협력 등 지역 문화재단 간 문화도시 사업의 맞손 방안을 담았다.

▲ 부천문화재단-광명문화재단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  © 부천우리신문


부천문화재단 김정환 대표이사는 이날 협약식에서 “문화로 빛나는 도시 광명과 업무협약을 하게 돼 뜻깊다”고 운을 떼며 “앞으로 경기 서부권역 문화도시 사업 추진을 위해 두 기관의 지혜를 모으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문화재단 어연선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지역문화재단 선배인 부천문화재단과 사업을 협력하고 배울 수 있음에 기쁘다”며 “본격적인 협력사업 발굴을 통해 서로 손잡고 나가길 바라며, 다가오는 2023년을 멋지고 즐거운 한 해로 같이 만들어보자“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