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소규모주택정비사업 관계자 역량 강화 교육 개최

오는 15일, 소규모재건축사업·가로주택정비사업 조합 임원 등 관계자 대상 실시

차동길기자 | 입력 : 2023/05/09 [14:47]

▲ 부천시청 전경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관내 소규모주택정비사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3년 소규모주택정비사업 관계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한다.

 

번 교육은 부천시가 주관해 소규모재건축사업 및 가로주택정비사업의 관계자(조합장, 이사, 감사 등)를 대상으로 오는15일 오후 2부천시청 2층 어울마당 대강당에서실시한다.

 

교육은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김호권 주거환경연구원 부원장이 소규모정비사업 추진 절차 및 관리처분계획을 주제로 소규모주택정비사업 추진 절차 및 주요 업무 내용 최근 개정 법령 관리처분계획 시 토지 등 소유자/조합원/분양대상자 산정기준 등에 대해 강의한다.

 

2부에서는 진상욱 법무법인 인본 대표변호사가 소규모정비사업 시공자 선정 및 정보공개를 주제로 시공자 선정기준 및 방법 시공자 선정기준 계약업무 처리기준 해설/협력업체 선정 정보공개 및 형사처벌 등 벌칙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아울러 제3부에는 한상휘 부천시 주택국장이 소규모주택정비사업 부천시 정책방향 설명시간이 마련돼 부천시의 전반적인 정비사업 방향을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상휘 부천시 주택국장은 정비사업 관계자 역량 강화 교육을 통해 정비사업 관계자의 사업 이해도와 전문성을 높임으로써 조합 내 갈등을 예방하고, 신속하고 투명한 사업추진이 이뤄지기를 기대한다부천시 정비사업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