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팬 사랑에 보답한다! 팬 스킨십 프로그램 ‘랄랄라 연장전’ 참여 팬 모집

차동길기자 | 입력 : 2023/06/05 [14:51]

▲ _부천FC1995_부천FC1995,_팬_사랑에_보답한다!_팬_스킨십_프로그램_랄랄라_연장전_참여_팬_모집  © 부천우리신문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가 홈경기 종료 후 팬과 함께하는 스킨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천FC1995(이하 부천)가 오는 11() 오후 4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17R 홈경기 종료 후 팬과 함께하는 팬 스킨십 프로그램 '랄랄라 연장전'을 진행한다.

 

'랄랄라 연장전'은 사전 모집된 팬 50명과 이영민 감독 그리고 선수단이 함께하는 행사로 부천의 공식 후원사인 카페 '스페이스작'의 후원 음식과 함께 선수단과 팬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즐기는 팬 스킨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이영민 감독의 제안으로 기획되었다. 이영민 감독은 나날이 증가하는 홈 관중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팬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달라며 구단에 직접 요청했고, 구단은 팬과 선수단이 경기장에서 간단한 저녁식사와 레크리에이션을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팬 스킨십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영민 감독은 "올 시즌 홈 팬 관중이 눈에 띄게 늘었다. 많은 관중의 응원 덕분에 홈에서 좋은 성적을 이어오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 싶었다. 이번 주 홈경기 랄랄라 연장전에서 많은 팬과 함께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부천의 팬 스킨십 프로그램 '랄랄라 연장전'68()까지 신청 가능하며 구단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폼 작성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