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명절 고향 귀성객 맞이 환경정화 활동 진행


· GH 주거복지처, 경기 수원시 매입임대 주택 일대 환경정화 활동 시행
· 명절 고향 찾는 귀성객과 지역 주민 위해 깨끗한 환경 조성 및 안전시설 점검

차동길기자 | 입력 : 2023/09/22 [17:06]

▲ GH_ 명절 고향 귀성객 맞이 환경정화 활동 진행  © 부천우리신문

 

▲ GH_ 명절 고향 귀성객 맞이 환경정화 활동 진행  © 부천우리신문

 

경기주택도시공사(이하 GH)22일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매입임대주택 일대에서 명절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시행했다.

 

이날 활동은 수원시 장안구 일원 GH가 매입한 임대주택 6곳 주변의 환경정화를 위해 진행되었으며, GH 주거복지처 직원 16명이 직접 참여했다.

 

주택 밀집 지역의 무단 투기 쓰레기 등을 수거하여 추석 연휴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였고, 동시에 누수 여부를 포함하여 매입임대 주택의 안전시설도 함께 점검했다.

 

오준호 GH 주거복지처장은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더불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GH는 전세임대주택 입주자를 대상으로 의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버 세대 주택을 직접 방문하여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