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어린이교통나라 『12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수상

▶ 교육기부 문화 확산 기여 인정,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차동길기자 | 입력 : 2023/12/04 [15:13]

▲ 교육기부 대상 수상  © 부천우리신문

 

부천도시공사(사장 원명희)가 교육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12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2012년부터 시행중인 교육부가 주최하여 교육기부 활성화와 교육기부 문화확산에 우수한 공헌을 한 기관에게 수여된다.

 

부천도시공사 어린이교통나라는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선정 기준인 교육기부 적합성·활성화 기여도, 제공자원의 우수성·효과성, 교육기부 지속발전 가능성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

 

2002년 개원 후 교통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유아대상 재난 발생 대비 소방서 합동 119 이동안전체험교육 신호등 건너기 등 경찰관 합동 교육 성인발달장애인 대상 눈높이 맞춤형 교통안전교육 찾아가는 등굣길 교통안전지도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교육기부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원명희 공사 사장은 이번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 수상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공사가 꾸준하게 노력해 온 결실이라고 생각한다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역사회와 공유하여 교육기부 우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