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부천FC1995, ‘오늘의치과’와 취약계층 치과 치료 지원 협약!

- 12일(일) 12라운드 전남전 홈경기서 협약식 및 시축 진행
- 지난해부터 구단 공식 지정 치과로 애정을 보이며 다양한 협업 이어가
- 홈경기 승리 횟수를 누적해 임플란트, 교정치료를 취약계층에 지원

차동길기자 | 입력 : 2024/05/13 [18:33]

▲ 지역사회에_선한_영향력을_부천FC1995,_오늘의치과와 _취약계층_치과_치료_지원_협약!  © 부천우리신문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에게 선한 영향력을 함께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생겼다. 부천은 작년에 이어 신중동에 위치한 오늘의치과(대표원장 윤창민, 류준성)’와 협약을 맺었다.

 

지난 12일 일요일 부천의 12라운드 홈경기 킥오프 전 오늘의치과 윤창민, 류준성 대표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치과 치료 지원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어 진행된 시축에서 두 대표원장은 승요(승리요정)’가 되고 싶다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기도 했다.

 

오늘의치과는 2023년부터 구단 공식 지정 치과로 함께했다. 두 대표원장은 평소에도 구단에 많은 관심을 보여왔다. 팬들을 위한 이벤트 등을 구단에 먼저 제안하는 등 부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브랜드데이 홈경기 관람 티켓 소지자에게 무료 치아 검진과 스케일링 혜택을 제공하는 등 팬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특별하게 취약계층을 위한 내용으로 협약이 진행됐다. 이번 시즌 남은 홈경기 승리 내용에 따라 치과 치료를 적립해, 연말 지역 취약계층에 치료를 제공하는 것이다.

 

홈경기 승리를 기록할 때마다 임플란트 1개가 지원되며, 연승 시 지속 횟수에 따라 지원된다(ex. 2연승 시 2, 3연승 시 3). 또한 홈경기 3승 기록 때마다 부천시 청소년 한 명에게 치아교정 치료가 지원된다.

 

오늘의치과는 시민구단인 부천과 함께하며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이와 같은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협약에 대해 김성남 단장은 오늘의치과는 우리 구단에 대해 진심이라는 것이 아주 잘 느껴진다. 구단을 위해 먼저 이벤트를 제안해주고, 함께 고민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기도 한다. 부천FC를 위하는 마음 하나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잘 협업해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의치과 윤창민 대표원장은 시민이 주인인 부천FC1995 구단과 함께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사랑받는 오늘의치과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오늘의치과 류준성 대표원장은 경기장을 찾아주신 부천 시민과 팬들을 통해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방안을 구단과 함께 고민하겠다.”라고 전했다.

 

부천은 오늘의치과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2024시즌 각종 온·오프라인의 이벤트와 브랜드데이 등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