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주택도시공사, 도시활성화본부 현장 직원 직무역량 및 안전강화 교육 실시

· 도시활성화 본부 소속 3기 신도시 담당 직원 대상 직무역량 및 안전강화 교육실시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6/05 [16:36]

▲ 경기주택도시공사도시활성본부 현장 직원 직무역량 강화 및 안전제고 교육 실시  © 부천우리신문

 

경기주택도시공사(GH)5일 수원 메쎄 대회의실에서 3기 신도시 담당 실무자 60명을 대상으로 직무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경기주택도시공사도시활성본부 현장 직원 직무역량 강화 및 안전제고 교육 실시  © 부천우리신문

 

이번 교육은 3기 신도시 조성 실무자 대상으로 효율적인 업무수행에 필요한 법령 및 지침, 건설현장 안전품질 관리 방법 등을 교육했다.

 

GH 도시활성화본부는 BIM(설계시공) 도입에 따른 설계역량 강화 교육과 직장 내 직무스트레스 해소 방안에 대한 전문가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마음다스리기 방법을 공유하고 건강한 정신은 건설 현장 무재해 달성의 중요 요소라는 공감대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GH가 수행하는 3기 신도시 사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 및 실무능력 배양, 건설 재해 없는 안전한 현장 만들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H 도시활성화본부 강성혁 본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에게 3기 신도시 조성은 속도감있게 진행하되 안전은 상시점검과 교육으로 대처할 때 중대재해 ZERO 달성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며 직원들의 안전에 대한 획기적 인식 전환을 주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