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주거복지센터, ‘셀프 집수리 특강’운영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6/07 [10:55]

▲ 모집안내문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 주거복지센터는 실생활에 유용한 간편한 집수리 기술을 알려주는 셀프 집수리 특강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부천시 주거복지센터는 맞춤형 주거복지 정책 추진과 공공·민간 협력 연계를 위한 주거복지 전문기관이다. 주거복지센터는 2021년 개소한 이래 다양한 주거복지서비스의 수요 증가에 따른 주거복지관련 정보제공 및 상담, 사각지대 발굴, 긴급주거 지원, 공공임대주택으로 이주 등 시민의 주거관련 문제해결 및 주거안정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주거복지센터의 집수리 생활기술 교육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특강은 시민 스스로 주거환경 문제를 학습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실습위주로 운영한다. 교육 내용은 기초공구실습 방충망 종류 등 이론교육 및 보수(교체) 실습이다.

 

이번 교육은 62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부천도시공사 회의실(부천종합운동장 1층 나눔의 방)에서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 예정이며, 20세 이상 부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모집기간은 모집인원 마감시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부천시 주거복지센터(032-340-0826)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