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심곡1동, “주민 스스로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 만들어요”

조용익 부천시장, 심곡1동 자생 단체와 환경정비 활동 실시

박춘석기자 | 입력 : 2024/06/07 [11:08]

▲ 심곡1동(동장 이성실)은 7일 조용익 부천시장과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 동네 가꾸기’ 환경정비를 진행했다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 원미구 심곡1(동장 이성실)7주민과 함께하는 우리 동네 가꾸기환경정비를 진행했다.

 

▲ 조용익 부천시장이 빗물받이에 쌓인 퇴적물을 제거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이날 조용익 부천시장과 심곡1동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5개 자생 단체 및 동 직원들은 쓰레기 무단투기 취약지를 중심으로 거리와 화단에 버려진 담배꽁초와 폐기물을 수거했다.

 

▲ 조용익 부천시장과 심곡1동 단체원들이 화단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특히 빗물받이 내에 쌓인 퇴적물을 제거해 여름철 호우 대비에도 힘썼다.

 

이성실 심곡1동장은 주민들이 쓰레기 없는 거리를 보며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환경정비로 우리 동네를 가꾸겠다고 말했다.

 

환경정비를 마친 조용익 부천시장은 이른 아침부터 깨끗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서 참여해주신 주민분들에게 감사드린다안전하고 쾌적한 마을 조성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환경정비가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심곡1동은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 조성을 위해 환경 취약지 점검과 계절별 위험 요소 사전예찰 등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