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성곡동, 시민과 함께 안전 취약지 야간순찰

조용익 부천시장, 성곡동 자율방범대·오정경찰서와 주민 안전 살펴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6/07 [11:15]

▲ 조용익 부천시장과 성곡동 자율방범대원들이 야간순찰을 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 오정구 성곡동 자율방범대(대장 한충구)는 지난 5일 관내 안전 취약지를 대상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야간순찰을 실시했다.

 

▲ 성곡동 자율방범대(대장 한충구)는 지난 5일 조용익 부천시장과 함께 안전 취약지 야간순찰을 실시했다  © 부천우리신문


이날 조용익 부천시장을 비롯한 이학환·최은경 부천시의원, 백명길 성곡동장, 성곡동 자율방범대·주민자치회·방범운영위원회, 오정경찰서, 성곡파출소 등 주민 30여 명은 우리 동네의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는 굳은 의지로 야간시간대에 동네 곳곳을 살폈다.

 

▲ 조용익 부천시장이 성곡동 자율방범대를 격려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동은 여월체육공원 및 은데미근린공원 등 야간 보안이 취약한 곳을 직접 도보로 걸으며 마을 구석구석 순찰을 진행했다.

 

한충구 성곡동 자율방범대장은 늦은 시간까지 시장님을 비롯한 많은 분이 야간순찰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성곡동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순찰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백명길 성곡동장은 성곡동 주민들을 위해 순찰에 나서주시는 자율방범대 덕분에 든든하다고 밝혔다.

 

이번 야간순찰에 참여한 조용익 부천시장은 지역 안전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자율방범대원들께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자율방범대 활동을 열심히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