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3동 새마을협의회, 자율방역단 발대식 개최

6~9월 주 2회, 생활환경 취약지 방역 추진

박춘석기자 | 입력 : 2024/06/10 [13:31]

▲ 중3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권근모)는 지난 7일 올해 방역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자율방역단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 부천우리신문

 

▲ 중3동 자율방역단이 방역 활동 안전을 기원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 원미구 중3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권근모)는 지난 7일 올해 방역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자율방역단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황진희 경기도의원, 양정숙·이종문·장성철 부천시의원, 3동 새마을협의회·주민자치회·통장협의회 등 30여 명은 해충구제 및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 활동의 안전을 기원했다.

 

3동 자율방역단은 해충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는 6월부터 오는 9월까지 매주 2회 관내 공원, 산책로 등 생활환경 취약지를 중심으로 방역 활동을 추진한다.

 

권근모 중3동 새마을협의회장은 자율방역단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에 참석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해충퇴치 방역 활동으로 감염병을 예방하여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웅수 중3동장은 올해도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봉사해주시는 자율방역단에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안전한 방역 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