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약대동 자율방재단, 여름철 재난 대비 예찰 활동 실시

박춘석기자 | 입력 : 2024/06/10 [13:32]

▲ 약대동(동장 한재두)은 지난 7일 약대동 자율방재단(단장 김남석)과 함께 여름철 재난 대비 예찰 활동을 진행했다.  © 부천우리신문

 

천시 원미구 약대동(동장 한재두)은 지난 7일동 자율방재단(단장 김남석)과 함께 여름철 재난 대비 예찰 활동을 진행했다.

 

▲ 약대동 자율방재단이 빗물받이에 쌓여있는 쓰레기를 제거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이날 약대동 자율방재단과 동 직원 20여 명은 우천 시 빗물이 원활하게 배수될 수 있도록 관내 빗물받이 내부에 쌓여있는 퇴적물과 쓰레기를 제거하고 점검했다.

 

또한 동은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길거리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하는 환경정비 활동을 병행했다.

 

김남석 약대동 자율방재단장은 다가오는 장마와 폭우에 대비해 방재단원들과 관내 빗물받이 정비 등 재해 예방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고 말했다.

 

한재두 약대동장은 언제나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마을을 든든하게 지켜주시는 자율방재단에 감사하다동에서도 각종 재난·재해에 대비하기 위해 마을의 위험 요인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정비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