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곡초등학교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학부모회, 학생자치회가 함께 참여하여 자발적인 행사 마련

◦ 학부모회, 녹색 분과 학부모, 학생자치회 임원이 참여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 학생들에게 친숙한 부채 볼펜으로 활기찬 아침맞이와 캠페인 분위기 조성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6/10 [14:22]

▲ 동곡초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 부천우리신문

 

동곡초등학교(학교장 김환웅) 학부모회(회장 이지은)와 학생자치회는 610일 등굣길 아침맞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안전은 지키GO 사고는 줄이GO 신호등은 좋은 친구 잘 지키면 평생 친구 길에선 장난 STOP 걸을 땐 핸드폰 STOP 골목에서 우선 멈춤 무단횡단 절대 멈춤 초록 불 건너기 전, 뛰지 말고좌우 확인 바로 보자 교통신호 바로 걷자 횡단보도 어른의 안전 운행어린이가 안전한 세상 등 보행자와 운전자 모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캠페인 문구를 선정해 진행됐다.

 

이번 교통안전 캠페인 준비를 위해 학부모회에서는 직접 교통안전 피켓을 제작하였으며, 학생들에게 홍보 효과가 큰 문구가 인쇄된

부채 볼펜을 나누어주며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교통안전에 대한 의식을심게 해 주었다.

동곡초등학교 학부모회는 교통안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뜻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교통안전 지도에 힘쓰며 안전한학교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약속하였다.

 

동곡초등학교 교장 김환웅은 학부모님과 주민께서는 학생들의 안전을위해 학교 주변 스쿨존에서의 교통안전 수칙을 계속 잘 지켜달라.”라고 당부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교통안전 캠페인에 직접 참여한6학년 임예준 학생은오랜만에 캠페인 활동에 참여해서 기대가 되고 설레기도 하였다. 앞으로 교통 안전을 위해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 동곡초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 부천우리신문

 

▲ 동곡초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 부천우리신문

 

▲ 동곡초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 부천우리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