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어린이 발레, 키즈 페인팅 교실 7월 개강

박춘석기자 | 입력 : 2024/06/10 [14:27]

  © 부천우리신문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7월 초등 대상 건강튼튼 어린이 발레, 창의쑥쑥 키즈 페인팅강좌가 열린다.

 

건강튼튼 어린이 발레는 초등학생 57세 대상으로 클래식 음악에 맞춰 발레 동작을 해봄으로서 바른 자세를 알고 성장기 어린이들의 체형교정과 신체적 발달 및 예술적 감각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며 202478(월요일) 16:00부터 진행한다.

 

김민정 강사는 와이즈발레단 무용수, 줄리아 발레아카데미 강의, 라리리듬체조 발레 강습 강의, 잠동초등학교 방과후 발레 강의 등을 하였다.

 

창의쑥쑥 키즈 페인팅 어린이 미술 실기대비반은 풍경화, 상상화, 실물화 중 가장 기본인 선 긋기, 나무그리는 법, 및 공기 원근법, 선 원근법 등을 체계적으로 익혀 사생대회에 도움이 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초등학생 2~5학년 대상으로 2024710(수요일) 16:00부터 진행한다.

 

김진희 강사는 강남문화재단 유아 미술 강의, 에이블문화재단 춤추는 그림놀이터 예술 강의, 도곡2문화센터 성인감성미술, 상문고, 휘문고, 영림중, 숭인중, 동국대 미술 강사 등을 하였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