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2동, 무단투기 취약지 정비 활동에 힘써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가꾸기’ 환경정비 추진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6/13 [12:14]

▲ 중2동(동장 정미숙)은 지난 12일 4개 자생단체와 함께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 원미구 중2(동장 정미숙)은 지난 12일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 중2동 단체원들이 무단투기 취약지를 청소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이날 행사에서는 중2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석만)를 비롯한 4개 자생단체와 동 직원 30여 명이 무단투기 취약지를 청소하고 담배꽁초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 활동에 힘썼다.

 

▲ 중2동 단체원들이 의류수거함에 의류 수거 안내문을 부착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아울러 불법 광고물로 훼손된 의류 수거함 재정비를 위해 무단투기 방지 및 의류 수거 안내문을 새로 제작해 부착하는 등 의류 수거함 정비 활동을 펼쳤다.

 

김석만 주민자치회장은 우리 동네는 우리 손으로 가꾼다는 생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낡은 의류 수거함이 이번 기회로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을 보니 보람차고 기쁘다고 말했다.

 

정미숙 중2동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깨끗한 중2동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주신 단체원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