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북초 녹색학부모회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교통안전! 재미있게 배워요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6/18 [18:00]

▲ 부천북초 녹색학부모회 교통안전 캠페인   © 부천우리신문

 

618일 점심시간에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학생들의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교통안전의 중요성 인식

안전한 등하굣길이 되도록 다 함께 노력

부천북초등학교(교장 손승만)는 녹색학부모회 주관으로 618()에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통안전 캠페인은 학생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교통 안전사고 예방 지도를 통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다.

▲ 부천북초 녹색학부모회 교통안전 캠페인   © 부천우리신문

 

6월 18() 1120~13시 까지 점심 시간을 이용하여 녹색학부모회 자원봉사 회원 20여명과 원미경찰서 경찰관 3명이 함께 참여하였다.

 

▲ 부천북초 녹색학부모회 교통안전 캠페인   © 부천우리신문

 

▲ 부천북초 녹색학부모회 교통안전 캠페인   © 부천우리신문

 

 

횡단보도를 안전하게 건너는 방법인 어린이의 가나다를 함께 읽어 보고, 교통안전 퀴즈 풀어 보며 횡단보도를 건널 때 알쏭달쏭했던 상황에서 안전하게 건너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경찰관 아저씨와 함께 싸이카 앞에서 기념사진 찍기 이벤트를 마련하여 학생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많은 관심을 받으며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18일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한 부천북초 4학년 한 학생은 교통안전 캠페인에 직접 참여해서 친구들과 다양한 활동을 해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 우리의 안전을 위해 항상 수고해 주시는 녹색학부모님들과 경찰관 아저씨께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부천북초등학교 손승만 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사고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고 어린이 안전 문화가 정착되도록 학부모 학생 교직원이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함께 참여해 주신 녹색학부모회와 원미경찰서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안전한 등하굣길이 조성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