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역도연맹 회장기 역도대회 성황리 개최

박고은 최우수상ㆍ조윤숙 우수상
변원기ㆍ김혁 역도연맹 이사 표창

길장렬 기자 | 입력 : 2017/07/10 [11:45]

 

 

 

2회 부천시 역도연맹 회장기 역도대회가 8일 부천종합운동장 내 광장에서 열렸다.

 

경기에 앞서 열린 개막식에는 이종태 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양태규 부천시체육회 부장, 김상희김경협 국회의원, 류재구 도의원, 이동현 한선재 이진연 최성운 시의원과 차동길 부천시역도연맹 회장, 김재연 수석부회장, 길장렬 부회장, 김진수 감사, 송인욱 전무이사, 김혁 이종현 김수봉 이강호 정광태 변원기 신동철 하성호 김주식 김성호 이사 및 부천시체육회 가맹단체 임원과 대회출전 선수 등이 참석했다.

 

 

▲ 차동길 부천시역도연맹 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차동길 부천시역도연맹 회장은 대회사에서 부천시민들의 문화적 자긍심을 높여주는 문화체육특별시인 우리 부천시에서 제2회 부천시역도연맹 회장기 역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차 회장은 또한 오늘 무더운 날씨지만 많은 선수들이 출전하여 기량을 펼치게 될 이번 대회가 부천시에서 열리게 됨을 뜻깊게 생각하고, 선수단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바라며, 온 열정을 다 바쳐서 한계에 도전하는 멋진 경기를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표창수여를 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여자부 박고은 선수가 최우수상을, 조윤숙 선수가 우수상을 받았다. 남자부는 길강우 선수가 최우수상을, 윤진 선수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부천시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변원기 역도연맹 이사가 김만수 부천시장 표창을, 김혁 이사가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 표창수여를 하고 있다.    

 

▲ 차동길 회장이 김경협 김상희 국회의원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 이종태 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김상희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 김경협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 류재구 도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 경품을 추첨 후 전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