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부천시의회의원선거 비례대표 이미숙후보 출마의변

차선호기자 | 입력 : 2018/05/27 [22:48]

 

▲     © 차선호기자


부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부천시의회의원선거에 비례대표 후보로 출마한 정의당 이미숙입니다.

 

저는 부천성모병원의 간호사로 일하다가 부천시민들을 위한 생활정치를 해보고자 출마하였고, 노동조합의 지부장으로 14년간 활동하였으며, 보건의료노조 인천부천지역본부 본부장, 보건의료노조 부위원장, 민주노총 부천시흥김포지부 의장, 부천민중연대 의장 등 오랫동안 노동운동과 민중진영에서 활동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동운동의 경험을 통해 평등하고 정의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노동조합의 투쟁도 필요하지만 법과 제도를 제대로 만드는 정치활동도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래서 민주노동당 활동을 시작으로 진보정당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특히 2016년 촛불항쟁때는 새로운 나라를 만들어보겠다는 일념으로 조합원들과 함께 촛불집회에 매주 참여하였고, 노동자와 서민을 위하는 일에 누구보다 헌신적으로 앞장섰다고 자부합니다.

 

노동운동의 경험과 정당활동의 경험, 그리고 오랫동안 단련된 리더쉽의 장점을 살려서 이제는 현실정치 속으로 직접 들어가서 부천시민의 보다 나은 삶에 도움이 되는 조례를 만들고,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들 속으로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발로 뛰는 시의원이 되고 싶습니다.

부천시민 여러분의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18년 5월 24일

부천시의회의원선거 비례대표후보 이미숙

 

▲     © 차선호기자

 

<주요 공약>

 

1. (노동) 부천시 소속 비정규직 노동자들과 위탁기관의 비정규직 노동자들부터 우선 정규직화를 실시하여 ‘공공부문 비정규직 제로도시’를 실현하겠습니다.

2. (보건) 취약계층과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혜택을 늘리고 ‘우리동네 건강관리센터’를 설치하여 주민들의 질병예방과 일상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3. (여성) ‘자녀돌봄이 가능한 양질의 시간제 일자리’를 지원하겠습니다.

4. (인권) 범죄율 1위 도시의 오명을 벗기 위해 진정한 치유와 인권이 보장되는 ‘회복적 정의센터’설립을 위한 조례를 만들겠습니다.

5. (환경) 부천시가 좀 더 살기 좋은 친환경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부천의 바람길인 대장들녘’을 반드시 지켜내겠습니다.

 

▲     © 차선호기자

 

<약력>

(전) 보건의료노조 부천성모병원지부 지부장

(전) 보건의료노조 인천부천지역본부 본부장

(전) 보건의료노조 부위원장

(전) 민주노총 경기도본부 부천시흥김포지부 의장

(전) 부천민중연대 의장

(현) 정의당 경기도당 부천시 원미구위원회 부위원장

(현) 이정미 정의당 당대표 노동특보

(현) 정의당 미세먼지대책위원회 부위원장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