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오정동, 지역원로 및 단체장과 건강한 여름나기 간담회 개최

오!정(情)다운 오정동 만들기 위해 주민 의견 수렴 자리 마련

박춘석기자 | 입력 : 2024/07/04 [11:12]

▲ 부천시 오정동(동장 조한규)은 지난 3일 지역원로 및 단체장과 건강한 여름나기 오찬 간담회를 진행했다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동장 조한규)은 지난 3일 초복을 앞두고 관내 식당에서 지역원로 및 단체장과 건강한 여름나기 오찬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오찬에는 이형래 원로협의회장 등 역대 주민자치회장과 장경화 주민자치회장을 비롯한 오정동을 대표하는 원로와 단체장 20여 명이 참석해, 올해 일반동 전환 이후 6개월간의 행보를 돌아봤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모든 주민이 함께하는 오!()다운 오정동을 만들기 위해 주민 의견과 건의 사항을 수렴하며 하반기 추진 사업 등을 논의했다.

 

장경화 주민자치회장은 오정동을 대표하는 역대 회장님과 단체장님을 한자리에 모시게 되어 영광이다. 주민들에게 살기 좋은 오정동을 만들기 위한 2024년 오정동 주민총회 참여 홍보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조한규 오정동장은 올해 상반기 오정동 안정화를 위해 다들 애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을 만들어 가기 위한 동 행정 지원에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정동 주민총회는 오는 20() 오후 5시에 덕산어린이공원에서 자치사업 오정동 미래 발전방안 대토론회와 참여예산사업 주민 커뮤니티 공간 마련 사업을 안건으로 열릴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