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대한민국 랜드페어 2024 참가

▶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부천대장 도시첨단산업단지 홍보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7/04 [11:14]

▲ 부스 앞 단체사진   © 부천우리신문

 

부천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지난 3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랜드페어 2024’에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참가했다.

 

 

▲ 커팅식   © 부천우리신문

 

▲ 사장님 소개   © 부천우리신문


대한민국 랜드페어 2024’는 대한경제신문이 주최·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용지 박람회로 건설·시행사에게 개발 용지를 소개, 투자 유치를 견인한다. 부천도시공사와 부천산업진흥원은 부천대장 제1·2 도시첨단산업단지의 입지, 테마, 입주혜택, 분양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홍보 리플렛과 영상을 활용하여 다수의 기업에게 선보였다.

 

부천대장 제1·2 도시첨단산업단지는 부천대장 공공주택지구 내 중복지정된 산업단지로 총 560,554(334,387, 226,167) 규모로 연구개발(R&D)과 사무공간을 도입, 첨단산업 분야의 앵커기업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부천대장 제1 도시첨단산업단지의 경우, 작년 4SK이노베이션과 입주협약을 체결하여 137,000규모의 차세대 배터리·반도체 소재, 탄소저감 등 친환경 기술개발 분야의 연구개발단지(가칭 SK그린테크노캠퍼스)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원명희 사장은 이번 용지 박람회 참여로 부천대장 도시첨단산업단지만의 성장 가능성 및 잠재력을 대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하며, “부천시 및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부천의 균형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