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자 의원, 경기도 지방도 건설공사 관련 간담회 실시

차동권기자 | 입력 : 2024/07/04 [18:08]

▲ 정경자 의원, 경기도 지방도 건설공사 관련 간담회 실시  © 부천우리신문

 

경기도의회 정경자(국민의힘, 비례) 도의원은 지난 3일 경기도의회 남양주상담소에서 경기도청 교통국 도로정책과 직원들에게 경기도 지방도 건설공사 진행 상황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는 시간을 가졌다.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지방도383(진건~오남), 지방도387(내방~연하) 및 지방도383(오남~금곡) 건설 공사의 추진 현황과 예산 확보에 관한 것이었다.

 

정경자 의원은 남양주시 지역 주민들이 교통 불편을 많이 겪고 있어, 지방도383(진건~오남), 지방도387(내방~연하)의 건설공사가 조속히 추진되어야 한다.”라며 도의원으로서 이러한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경기도 교통국과 소통하며, 사업 진행을 위한 예산 확보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건설국 도로정책과 지방도계획팀장은 남양주시 주민들에게 지금보다 나은 교통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며 이를 위해 경기도의회의 적극적인 도움과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라고 경기도의회에 요청했다.

 

국지도 98호선 남양주 수동~오남 건설공사는 지난 20177월에 공사가 착공되어 20242월 오남~수동 도로가 개통되었다. 향후 계획으로는 오남 교차로 입체화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