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 박성웅 특임교수 재학생 및 지역주민 대상 특강 진행,“포기하지 않으면 성공한다.”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9/02 [18:08]

  © 부천우리신문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는 방송연예전공의 특임교수인 박성웅 배우가 유한대학교 재학생과 지역주민에게 특강을 통해 인생과 일에서의 도전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포기하지 않으면 성공한다라는 주제로 박성웅 교수가 1997년 배우로 데뷔하여 독보적인 존재감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기까지의 여정을 통해 도전과 끈기의 중요성을 직접 유한대학교 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강은 96일 오후 3, 유재라관 6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재학생들은 교내 비교과 통합관리 시스템에서 사전 신청해야 하며, 지역주민은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예지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은 이번 특강은 박성웅 교수가 겪어온 많은 도전과 어려움, 그리고 이를 극복한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특강은 지역주민에게도 열려있어,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맞추어 K-Culture를 이끌어갈 창의적인 방송연예 종합 엔터테이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25학년도 방송연예전공을 신설하고, 배우 박성웅을 특임교수로 임용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