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작은도서관, 책 축제 ‘책이 된 그림, 그림이 된 책’ 개최

박춘석기자 | 입력 : 2024/09/03 [14:10]

▲ 포스터_2024년 책축제 홍보지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노동복지회관 행복한작은도서관(관장 정명순)은 오는 926일부터 28일까지 부천시노동복지회관내에서 책이 된 그림, 그림이 된 책을 주제로 한 책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책 축제는 그림책을 테마로 그림책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필요한 그림책의 가치와 중요성을 드러내고자 기획했다. 3일 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일자별 그림책 특강과 체험부스를 포함하여 세계 그림책 전시, 그림책 원화 전시 등 다양한 전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요 행사는 신유미 작가 피아노로 듣는 그림책 콘서트박미숙 작가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은 힘이 세다샌드아트 공연 팝업북&책나무 만들기 프랑스 자수 체험 신유미 작가 원화 전시 세계 그림책 100권 전시 등이다. 특히 28일에 진행되는 체험 부스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드립백 커피 만들기는 부천 도서관친구들에서 협력지원으로 진행되어 축제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이 이번 책 축제를 통해 마음의 문을 열어주는 그림책의 따뜻한 힘을 발견하고, 작은도서관을 자주 이용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복한작은도서관은 부천시 오정동에 위치한 공립작은도서관으로, 올해 책 축제는 18회를 맞이한다. 특강 및 체험은 사전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상황에 따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행복한작은도서관(032-679-29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