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2024년 추석맞이 ‘이웃과 함께 한가위 자랑자랑자랑’ 행사 진행

박춘석기자 | 입력 : 2024/09/04 [10:17]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연정준)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웃과 함께 한가위 자랑자랑자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행사는 911()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분관(계남로 125 한라마을 1단지 119동 앞)에서 열린다.

 

 

행사에 앞서 819일부터 30일까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추석을 주제로 한 유튜브 쇼츠 공모전이 진행되었다. 93일에는 노래자랑 공모전이 열렸으며, 이 공모전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었다. 지역주민들의 열띤 관심 속 총 20팀이 예심에서 숨어있는 끼를 마음껏 발휘했다.

 

 

이날 심사를 맡은 이OO 심사위원은 오늘 참가하신 주민분들의 진심과 열정이 담긴 무대에 큰 박수를 드리고 싶다.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한가위 행사가 더욱 풍성해질 것 같다.”고 말했다.

 

 

911일 본 행사에서는 전통 놀이와 먹거리 등 다양한 부스 운영과 더불어 노래자랑 본선 심사와 유튜브 쇼츠 자랑의 시상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참여로 이루어지는 이 행사를 통해 지역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의 기쁨을 나누고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의 한가위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선(032-612-0726)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