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오정로자율환경협의체, 한가위 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9/04 [11:48]

▲ 오정로자율환경협의체(회장 장성윤 유진기업(주) 대표 왼쪽에서 다섯 번째)는 지난 3일 오정구(구청장 신영철 왼쪽에서 네 번째)에 1 200만 원을 기부했다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 오정구(구청장 신영철)는 지난 3오정로자율환경협의체[회장 장성윤(유진기업() 대표)]에서 추석을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금 1,200만 원을기탁했다고 밝혔다.

 

▲ 신영철 오정구청장과 오정로자율환경협의체 위원들이 구청장실에서 차담을 나누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오정로자율환경협의체는 삼정동과 내동에 있는 6개 레미콘·아스콘제조업체로, 유진기업(), 한일시멘트(), 쌍용레미콘(), 선일공업(), 부국레미콘, 드림아스콘으로 구성되어 있다.

 

협의체는 3년 전부터 매년 추석 때마다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금을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 한부모 가정에 전달되어 제수용품 구입 등에 쓰일예정이다.

 

장성윤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위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영철 오정구청장은 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소외되는 주민 없이 오정구민 모두가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구에서도 지원을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