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과 시민이 함께 즐기는 디지털 문화 축제!

9월 13일 ‘두근두근 D(igital)-Day’ 소사청소년센터에서 개최

부천우리신문 | 입력 : 2025/08/28 [23:44]

 

▲ 두근두근 d day 홍보  © 부천우리신문



 

부천여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강인)이 운영하는 소사청소년센터(센터장 김미희)2025. 디지털 페스타두근두근 D(igital)-Day’을 오는 913일 토요일 소사청소년센터 일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청소년이 디지털 분야의 핵심 역량을 지역사회에서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역 내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며 건강한 디지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디지털 체험부스, 이벤트, 특별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한다.

 

센터 1층 체육관(힘이소사)에서는 AI를 활용한 딥러닝 사진촬영, VR 어드벤쳐 체험, 디지털 드로잉 체험, 모션인식을 활용한 댄스 챌린지 등 디지털과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인체에 무해한 잉크를 사용한 디지털타투, 로봇이 직접 만들어주는 솜사탕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913()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소사청소년센터 실내에서는 디지털 페스타가 진행되며참가는 청소년, 청년, 지역 주민 등 누구나 가능하며 사전 신청 없이 당일 현장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실외에서는 드론 미니 축구 대회를 중심으로 소소한마당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털 페스타와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소사청소년센터 홈페이지
(https://www.bwyf.or.kr/sosayouth)에서 확인하거나 (032-344-0720)로 문의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